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Twice 'Heartshaker' Hits Top For 7 Consecutive Hits !

엔디소프트 nd@ndsoft.co.kr 2017년 12월 21일 목요일

걸그룹 트와이스가 겨울, 그것도 크리스마스를 공략할 채비를 마쳤다.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로 돌아오는 가운데 7연속 흥행은 물론 2017년 마지막을 화려하게 마무리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 12월 11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를 발표했다.  ‘메리&해피’는 지난 10월 발표한 트와이스 정규 1집 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신곡 2곡과 함께 모두 15곡이 수록되어있다.

신곡 2곡은 타이틀 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와 ‘메리&해피’(Meryy&Happy).

‘하트 셰이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또 다른 신곡 ‘메리&해피’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를 맡은 곡으로, 트와이스가 내놓는 첫 캐롤송이다. 겨울 느낌 가득 담은 사운드에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 맞이한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가사로 표현했다.

트와이스는 올해 유독 더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데뷔부터 지난해 말까지 발매한 앨범이 세 장인 것에 비해 올해 발표한 앨범은 ‘메리&해피’까지 모두 다섯 장이다. 올해에만 앨범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흥행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계속되는 흥행, 부담이 클 법도 하지만 트와이스는 정면돌파를 택했다. 숨 고르기를 통해 2018년을 준비하는 게 아니라 2017년을 마무리하기 위한 겨울 앨범으로 팬들을 즐겁게 하고, 또 올 한해를 뜨겁게 마무리하겠다는 포부다. 
▲ 트와이스 ⓒ JYP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STAR K (http://www.star-k.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