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Past Grades' OH MY Girl Invites You To 'Secret Garden'

'역대급 성적' 오마이걸, 여러분을 '비밀정원'으로 초대합니다

stark webmaster@star-k.tv 2018년 01월 10일 수요일

걸그룹 오마이걸이 판타지 동화 속 요정으로 변신했다. 이번에는 “이 비밀정원에 많은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승희)는 포부다.

오마이걸은 9일 오후 서울 신세계 메사홀에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비밀정원’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는 오마이걸 멤버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참석했다.

오마이걸이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비밀정원’은 지난해 4월 발표한 ‘컬러링북’(COLORING BOOK) 이후 약 9개월 만에 내놓는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비밀정원’을 비롯해 모두 5개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오마이걸은 지호는 이 곡에 대해 “자기 안의 씨앗을 품고 열심히 살아가다 보면 희망이 된다는 내용”이라며 “이 곡으로 오마이걸의 긍정적 에너지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은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고 실시간 벅스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역대급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STAR K (http://www.star-k.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